여행이 좋아 – BLOGTOP10 :: 에어비앤비 노르웨이 가입으로 할인 쿠폰 크레딧 5만원 받기

[ad_1]

반드시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해야만 할인쿠폰(크레딧) 적립됩니다.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세요.

 

에어비앤비 할인 코드 : bb5629

AIRBNB Credit Code : bb5629

 

* 한국 사람이 노르웨이 사이트로 가입시 계정이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더 많은 할인을 받기 위해 여행 직전에 노르웨이 사이트에 가입 후, 예약을 하고 여행 다녀옵니다. 이럴 경우, 여행 마치고 체크아웃 시간 이후에 계정이 차단됩니다. 노르웨이 사이트 가입하시는 분들은 가입 직후 바로 크레딧 할인 받고 예약 및 결제 진행하세요. 차단되더라도 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 시간 이후로 차단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에어비앤비(airbnb) 할인 쿠폰(여행 크레딧) 받기 안내입니다.

 

에어비앤비 첫 가입시 추천인(아래 초대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각각 할인쿠폰(여행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지급되는 크레딧 금액은 어느 나라 사이트 통해서 하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한국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면, 가입자에게 약 3만원의 여행크레딧이 지급됩니다.

많이 알려져 있듯이 노르웨이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면 약 5만원의 여행크레딧이  지급되구요.

지급된 크레딧은 약 9만원 정도 이상 결제할 때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박에 3만원인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3박 이상 예약하면 크레딧 금액만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자인 경우, 가입할 때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지 마시고, 이메일로 가입하세요.

이메일만 다르게 해서 새로 가입하면, 할인 크레딧 적립됩니다.

 

참, 회원 가입후 바로 메일함 들어가서 이메일 인증확인 하는 거 잊지 마시구요.

 

좀 편하게 가입하실 분은 한국 사이트 통해서 가입하시고, 크레딧을 좀 더 많이 받고 싶으신 분은 노르웨이 사이트에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노르웨이 사이트 이용하실 경우 크롬 브라우저나 스마트폰에서 자동 번역 켜 놓고 가입하면 좀 더 편리합니다.

 

반드시 추천인을 통해서 가입해야만 할인쿠폰(크레딧) 적립됩니다.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세요.

가끔 아래 링크로 들어가도 선물 받았다는 창이 아닌, 일반 가입화면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가입화면 하단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에 bb5629를 입력해서 가입하면 됩니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도 나타나지 않는 경우, 창을 닫고 다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선물받았다는 화면이 뜹니다. (한 번에 안 되면, 여러차례 시도하세요.)

 

* 한국 사이트 (아래 주소나 이미지 클릭하세요.)

https://www.airbnb.co.kr/c/bb5629

 

 

* 노르웨이 사이트 (아래 주소나 이미지 클릭하세요.)

https://www.airbnb.no/c/bb5629

 

에어비앤비 할인 코드 : bb5629

AIRBNB Credit Code : bb5629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