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동영상 제작 픽토리(Pictory AI)

Pictory AI로 간편하게 동영상 제작하기

Pictory AI 프로모션 안내

프로모션 코드를 사용하여 구매하는 사람은 평생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휴 링크:  https://pictory.ai?ref=jack43

프로모션 코드:  jack43

Pictory AI는 인공지능을 이용한 동영상 제작 플랫폼으로, 스크립트나 아티클을 통해 자동으로 영상을 제작해줍니다.

Pictory AI의 장점

  • AI기반 템플릿 기술 – 개별 디자인이 필요한 동영상 제작이 간편해집니다.
  • AI기반 음성 더빙 – 효과적인 음성 더빙을 지원합니다.
  • AI기반 자막 생성 – 다양한 자막 스타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지금 회원 가입을 하면, 완전무료(결제 정보 필요 없음)로 동영상 3개를 제작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세요.

Pictory AI는 누구에게 유용합니까?

Pictory AI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동영상을 제작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유용합니다.

고객 가치 증대를 위한 마케팅 작업에 필요한 당사의 포스터, 인트로 및 배너의 디자인 및 코너 등의 디자인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시 관련 이벤트, 가입 이벤트, 새 방송 및 제품 소개 등 역할/목표/비전/목적이 있는 프로젝트에 유용합니다.

Pictory AI를 이용하면 누구나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동영상 제작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높은 품질의 동영상 제작 뿐만 아니라 업무의 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강력한 도구로서 Pictory AI를 꼭 사용해 보셔도 좋습니다!

Q: 어떻게 Pictory AI를 사용하여 인공지능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나요?

A: Pictory AI는 사용자로부터 텍스트가 입력되면 이 텍스트를 스토리 보드로 자동 만들어주는 인공지능 동영상 제작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그려진 스토리 보드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제작하고 간편한 편집을 통해 멋진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지금 회원 가입을 하면, 완전무료(결제 정보 필요 없음)로 동영상 3개를 제작해볼 수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세요.

이 영상은 Pictory AI에 블로그 URL을 입력해서 제작한 비디오입니다. 영상, 자막, 더빙 모두 픽토리 A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