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여행이 좋아

[ad_1]

여행이 좋아 – BLOGTOP10 :: 매매일지(2월1일 ~ 3월19일)

2월1일부터 3월19일까지의 수익현황입니다.지난 주 금욜부터는 정말 오랜만에 선물 매매도  몇번 해 봤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예전처럼 선물 단타할 여건이 안 되긴 하지만… 역시나 재밌더라구요.선물은 정말 공정한 게임이죠… 그에 비해 옵션은 대단히 불공정한 게임.. ^^언제가 될 지 모르지만 또 여유 생기면 글…

read more

옥션 지마켓 G9 스마일 클럽 가입하고 5000원 받으세요.

반응형   옥션 지마켓 스마일 클럽 스마일 클럽 가입할 때 하단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시거나 또는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스마일 클럽에 가입하시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000원을 드립니다. 스마일 클럽의 1년 연회비는 30000원입니다. 하지만, 최초 신규 가입자에게는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37000원이 즉시 적립되며, 재가입자에게도 35000원의 스마일캐시가 즉시 적립되기 때문에 실제로는 5000~7000원의 이득을 보게…

read more

반응형 윈도우 10을 사용하다 보면 알 수 없는 여러가지 오류들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종료나 다시시작이 먹통이 되거나, 탐색기가 먹통이 되는 등.  (탐색기 먹통 등) 이런 경우, 아래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 우선 PC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켭니다.- 부팅이 완료되면, USB메모리 등의 외장 디스크를 모두 분리합니다.- 이후 분리했던 외장 디스크를 다시 연결해서 탐색기에 제대로 인식되는지 확인하세요. – 끝으로, Windows 파일…

read more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