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ementor SEO: Elementor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방법 │Elementor

웹사이트의 검색 엔진 최적화(SEO)를 개선하는 것은 웹 트래픽 생성, 전환 극대화 및 브랜드 노출 증가의 핵심입니다.

다행스럽게도 Elementor가 Yoast SEO 및 Rank Math 플러그인 과 통합되어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 이 두 가지 인기 있는 SEO 도구를 사용하여 Elementor Website Builder 내에서 직접 변경 및 최적화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온페이지 및 기술 SEO의 각 측면을 안내합니다. 그런 다음 Elementor와 Yoast SEO 또는 Rank Math를 사용하여 SEO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시작하자!

귀하의 사이트 순위를 얻기 위해 최고의 SEO 플러그인을 확인하십시오

검색엔진 최적화란 무엇인가요?

SEO는 웹사이트의 순위 및 검색 엔진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마케팅 기법입니다. PPC(Pay-Per-Click) 광고, 이메일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광고와 달리 SEO는 유기적 트래픽을 대상으로 합니다.

유기적 트래픽에는 검색 엔진을 통해 웹사이트에 도착하는 무료 방문자가 포함됩니다. BrightEdge 의 엔터프라이즈 SEO 전문가에 따르면 전체 웹사이트 트래픽의 53% 이상이 자연 검색에서 발생합니다. 

검색 엔진 순위를 올리면 웹 사이트의 유기적 트래픽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 의 첫 번째 페이지는 웹 트래픽의 95%를 수신하고 처음 5개의 자연 검색 결과 는 전체 클릭의 2/3 이상을 차지합니다. 일부 웹사이트는 SEO에 투자한 후 트래픽을 최대 2600%까지 증가시켰습니다 . 추구할 가치가 충분히 있는 이점입니다.

SEO에 대한 투자가 유료 마케팅 전략보다 훨씬 더 높은 투자수익률(ROI)을 제공한다는 증거도 있습니다. 시선 추적 연구 에 따르면 70 – 80%의 사람들이 유기적 옵션을 선호하여 유료 검색 결과를 무시합니다. 

성공적인 SEO 전략에는 다양한 요소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Elementor Page Builder를 사용하여 최적화할 수 있는 두 가지 측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1. 기술 SEO 
  2. 온페이지 SEO

기술 SEO

기술 SEO는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크롤링하고 인덱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누군가 검색을 수행할 때마다 Google은 관련 페이지에 대한 색인을 샅샅이 뒤집니다. 귀하의 콘텐츠가 검색어와 일치하는 것으로 간주되면 사용자의 검색 결과에 나타납니다.

기술 SEO를 완벽하게 수행하면 콘텐츠가 빠르고 정확하게 인덱싱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관련 검색에 페이지가 표시되도록 실행됩니다.

또한 Google은 각 검색어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해결하도록 설계된 방식으로 콘텐츠를 정렬합니다.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가 1위 자리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이유로 Google 결과에서 한 단계만 올라가도 클릭률(CTR) 이 53% 이상 증가할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 기술적인 SEO를 완벽하게 함으로써 관련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할 가능성을 높이고 추가 클릭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Elementor 사용자를 위한 기술 SEO 체크리스트

SEO에는 많은 기술적 측면이 포함되지만 복잡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웹사이트의 기술적 SEO를 최적화하기 위한 간단한 체크리스트입니다.

1. 아웃바운드 링크

아웃바운드 링크는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다른 사이트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입니다. 아웃바운드 링크를 생성하면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와 페이지가 서로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링크는 SEO를 직접적으로 향상시키지 못할 수 있지만 방문자가 관련성 있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더 빨리 찾도록 도와줌으로써 방문자의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중한 리소스로서의 명성을 높이고 잠재적으로 반복 방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링크한 웹사이트에서 일부 백링크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해당 요소를 선택한 다음 선택한 URL을 Elementor 패널에 입력하기만 하면 모든 Elementor 위젯을 아웃바운드 링크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 링크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지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내부 링크: 기존 콘텐츠

Google은 내부 링크를 사용하여 사이트 계층 내에서 웹페이지의 중요성을 결정합니다. 또한 내부 링크는 사용자가 웹 사이트의 다른 관련 콘텐츠 및 섹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새 콘텐츠를 만들 때 가능하면 이전 콘텐츠에 연결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이것은 Elementor에서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URL을 생성할 때마다 Elementor는 다음과 같이 연결할 수 있는 관련 콘텐츠를 자동으로 제안합니다.

끊어진 링크는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내부 링크를 만든 후에는 Screaming Frog의 SEO Spider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해당 링크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좋습니다 .

3. 내부 링크: 새로운 콘텐츠

또한 새 콘텐츠에 대한 링크로 이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내부 검색을 수행하여 웹사이트에서 관련 콘텐츠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WordPress용 최고의 SEO 플러그인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검색 엔진 최적화” 또는 “상위 WordPress 플러그인”이라는 문구가 포함된 이전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새 게시물에서 해당 페이지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 속도

Google은 데스크톱 및 모바일 검색 결과 모두에서 페이지 속도를 순위 요소로 사용합니다. 순위를 높이려면 웹 사이트가 모든 장치에서 잘 작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의 성능을 높이려면 WordPress 속도 향상 가이드 의 팁을 따르십시오 . 사이트의 성능을 테스트 하려면 Pingdom , GTmetrix 또는 Google PageSpeed ​​Insights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웹사이트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는 것도 현명한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SEO가 손상되기 전에 성능 문제를 즉시 식별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5. 로봇.txt

웹사이트의 robots.txt 파일은 검색 엔진 크롤러에 지침을 제공합니다. 이 파일을 사용하여 이러한 크롤러가 액세스할 수 있는 사이트 부분과 무시해야 하는 부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robots.txt 파일이 잘못 구성된 경우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를 색인화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는 SEO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robots.txt 테스터 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를 볼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이 도구가 robots.txt의 문제를 식별하면 Yoast SEO를 사용하여 파일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에서 SEO > 도구 로 이동하고 파일 편집기 를 선택 합니다 .

Yoast SEO는 robots.txt 파일을 표시합니다. 이제 필요한 모든 변경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를 사용하는 경우 Rank Math 일반 설정 robots.txt 편집 으로 이동하여 사이트의 robots.txt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 봇은 ‘크롤링 예산’이라고도 하는 크롤링할 수 있는 페이지 수에 대해 미리 결정된 허용량으로 사이트에 도착합니다. 잠재적으로 robots.txt 파일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 스파이더에서 웹 사이트 섹션을 숨길 수 있습니다. 그러면 크롤링 예산을 웹사이트의 더 중요한 다른 섹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페이지 SEO란?

완벽한 방문 페이지 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 안타깝게도 Google이 해당 페이지의 콘텐츠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아무리 완벽하더라도 관련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온 페이지 SEO는 검색 엔진이 각 페이지의 컨텍스트와 콘텐츠, 제공되는 목적 및 해결하는 쿼리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이러한 전략은 콘텐츠가 관련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날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Elementor 사용자를 위한 온페이지 SEO 체크리스트

이 체크리스트에서는 Elementor 플랫폼을 사용하여 온페이지 SEO를 최적화하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인기 있는 Yoast SEO 및 Rank Math 플러그인과의 새로운 통합 덕분에 이 프로세스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1. 스니펫 최적화

‘스니펫’은 검색 엔진 결과에서 각 웹 페이지를 나타내는 텍스트입니다. Yoast SEO 및 Rank Math와의 통합 덕분에 이제 Elementor 편집기 내에서 스니펫을 직접 만들 수 있습니다. Yoast SEO 사용자는 Elementor의 왼쪽 메뉴에서 스니펫 편집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Rank Math 사용자는 SEO 탭을 사용하여 스니펫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의 왼쪽 메뉴에서 이 새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탭을 선택한 후 스니펫 편집 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Elementor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Rank Math의 스니펫 편집기가 시작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매력적이고 SEO 친화적인 스니펫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필수 요소를 다룹니다.

2. SEO 제목

메타 제목이라고도 하는 SEO 제목은 Google 검색 결과 페이지에 표시되는 제목입니다. 이 제목은 페이지의 콘텐츠를 결정할 때 Google에서 많이 고려합니다.

시작하려면 청중의 관심을 끌고 귀하의 스니펫을 클릭하고 싶게 만드는 제목을 생각해 내십시오. 해당 제목에 관련 타겟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3. 슬러그 라인

슬러그 라인은 URL에 추가할 수 있는 추가 텍스트입니다. 이것은 검색 엔진과 사람이 페이지의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Yoast SEO 또는 Rank Math를 사용하는 경우 Elementor 편집기에서 직접 각 페이지의 퍼머링크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슬러그를 간결하게 유지하고 밑줄 대신 하이픈을 사용하여 단어를 분리하십시오. 또한 슬러그에 대문자, 구두점 및 영어가 아닌 문자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메타 설명

사람들이 귀하의 링크를 클릭하도록 장려하려면 귀하의 메타 설명은 유익하고 관심을 끌 수 있어야 합니다. 가능하면 페이지의 주요 요점을 전달하고 명확한 CTA(Call To Action)를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

Yoast SEO 또는 Rank Math를 사용하여 각 페이지 또는 게시물에 대한 고유한 설명을 만들 수 있습니다. Yoast SEO를 사용하는 경우 Yoast SEO의 대량 편집기를 사용하여 여러 설명을 동시에 업데이트할 수 있는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SEO 도구 대량 편집기 설명 으로 이동하여 이 대량 편집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인기 있는 WooCommerce 플랫폼 을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에 수십 또는 수백 개의 제품 페이지 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전자 상거래 SEO 를 향상하려면 각 제품 페이지에 대해 두 개의 개별 설명을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CTR이 가장 높은 설명을 확인하기 위해 다양한 설명에 대한 A/B 테스트 를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

5. 추천 스니펫

추천 스니펫은 결과가 별도의 상자에 강조 표시된 Google 검색 결과 상단에 표시되는 경우입니다. 추천 스니펫은 사용자의 검색어에 바로 답변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일반적으로 높은 CTR을 달성합니다. 최근 연구 에 따르면 추천 스니펫의 순위는 해당 검색에 대한 유기적 트래픽을 677% 증가시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은 추천 스니펫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지 않으므로 타사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Ahrefs의 사이트 탐색기 를 사용 하여 현재 순위가 매겨진 키워드를 식별한 다음 Ahrefs의 필터를 사용하여 Google이 귀하의 콘텐츠를 추천 스니펫으로 표시하는 페이지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스니펫 상태를 얻을 가능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도 있습니다. 용어나 개념을 정의할 때 질문과 답변 형식을 사용하고 명확하고 정확한 정의를 제공하십시오.

6. 리치 스니펫

리치 스니펫 은 Google 검색 결과의 URL과 설명 사이에 추가 정보를 표시합니다. 리뷰, 요리법 및 이벤트는 종종 그것들을 생성합니다. 그들은 귀하의 콘텐츠가 군중에서 눈에 띄게 도와 CTR을 높일 수 있습니다.

Google은 페이지의 HTML에 있는 구조화된 데이터에서 풍부한 스니펫 정보를 검색합니다. 리치 스니펫의 이점을 누리고 싶다면 Elementor의 별점 위젯 에 리치 스니펫과 Google의 구조화된 마크업 기능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테마 빌더 를 사용하여 풍부한 스니펫을 생성하는 고급 페이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 또는 스키마 마이크로데이터 를 지원하는 Elementor 확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Yoast SEO는 강력한 스키마 구조화 데이터 구현을 가지고 있으며 플러그인 설치 시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구조화 데이터를 자동으로 적용합니다. Elementor 편집기를 통해 특정 페이지 및 게시물에 대한 이러한 설정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Rank Math를 사용하는 경우 플러그인의 강력한 스키마 편집 기능에 액세스하기 전에 스키마 모듈을 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Rank Math > Dashboard 로 이동합니다 . 그런 다음 필요한 경우 스키마(구조화된 데이터) 모듈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를 사용하면 특정 콘텐츠 유형에 표시될 기본 스키마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 > Titles and Meta 로 이동하여 이러한 전역 스키마 설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

Rank Math는 다양한 스키마 템플릿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작성 중인 콘텐츠 유형(예: 기사, 책 또는 과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올바른 스키마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채울 수 있습니다. 

Rank Math 통합 덕분에 Elementor 편집기에서 직접 스키마 템플릿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려면 SEO > 스키마 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스키마 생성기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러면 사용 가능한 모든 스키마 템플릿 목록이 표시됩니다. 선택을 하면 Rank Math가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스키마를 구현한다는 것은 귀하의 웹사이트가 관련 검색 엔진 결과에 나타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식 Yoast SEO 문서 및 Rank Math의 문서 에서 스키마 구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7. BreadCrumbs

이동 경로는 일반적으로 페이지 상단에 있는 텍스트 줄입니다. 이동 경로 는 방문자가 웹 사이트를 탐색하도록 도와 사용자 경험(UX)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세션 시간과 방문한 페이지 수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이는 모두 SEO의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동 경로는 또한 Google이 웹사이트를 크롤링하고 페이지 간의 관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Elementor의 Yoast SEO 통합을 사용하여 이동 경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서 Yoast SEO 검색 모양 이동 경로 로 이동 합니다. 플러그인의 이동 경로를 활성화하면 모양과 동작을 제어하는 ​​다양한 설정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 사용자는 탐색 경로가 페이지에 표시되는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에 액세스하려면 Rank Math 일반 설정 이동 경로 로 이동합니다 .

여기에서 이동 경로에 대한 구분 문자 선택, 선택적 접두사 추가, 아카이브 페이지에 대한 이동 경로 형식 지정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Yoast는 Elementor용 Breadcrumbs 위젯 도 제공합니다. Elementor 편집기에서 이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젯을 사용하면 페이지나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Yoast SEO의 빵부스러기 위젯은 온라인 상점이 일반적으로 여러 제품 범주 및 하위 범주에 걸쳐 복잡한 계층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자 상거래 상점을 구축하는 모든 사람에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쇼핑객에게 유용한 탐색 지원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검색 엔진이 매장의 레이아웃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8. 콘텐츠 최적화

성공적인 콘텐츠는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이상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대상 고객이 겪고 있는 특정 문제를 식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작한다면 충성도 높은 잠재고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경쟁사 분석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Link Explorer 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여 많은 수의 백링크를 유인한 경쟁사 콘텐츠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백링크는 SEO에 매우 좋으므로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의 신호입니다. 유사한 콘텐츠를 제작함으로써 귀중한 백링크를 확보하고 SEO를 높일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는 모든 키워드와 관련 동의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개념적으로 관련된 용어를 사용하여 검색 엔진이 페이지의 콘텐츠를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LSI(Latent Semantic Indexing) 키워드라고 합니다. 

Ahrefs , KWFinder 및 Keyword Explorer 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키워드 조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 SEMrush 는 또한 유용한 키워드 개요 및 키워드 매직 도구를 제공합니다. Yoast SEO 통합 덕분에 Elementor 편집기에서 직접 게시물의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Rank Math 통합을 사용하여 초점 키워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SEO 탭을 선택하고 키워드 또는 구문을 포커스 키워드 필드 에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

콘텐츠를 완성하려면 Hemmingway 편집기 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이 무료 온라인 앱은 길고 복잡한 문장과 기타 많은 일반적인 오류를 강조 표시합니다. Hemmingway의 제안을 따르면 검색 엔진과 인간이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Yoast SEO 또는 Rank Math를 사용하는 경우 이 플러그인은 Elementor 편집기에서 직접 게시물의 SEO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도 표시합니다.

또한 부제목을 스캔하여 논리적 흐름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적으로 방문자는 하위 제목을 훑어보는 것만으로도 페이지의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전체 페이지를 읽을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콘텐츠를 게시할 때 적어도 하나의 관련 CTA를 포함시키십시오. SEO는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이 전부이지만 CTA는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9. 모바일 최적화

모바일은 전세계 웹 트래픽 의 약 절반을 차지합니다 . 즉, 웹사이트를 모바일 장치에 맞게 최적화하지 않으면 청중의 50% 이상을 소외시킬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반응성은 SEO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가 모바일 장치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으면 UX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는 세션 시간 및 방문한 페이지 수를 포함하여 몇 가지 중요한 순위 요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lementor의 반응형 모드 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가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어떻게 보이고 작동하는지 미리 볼 수 있는 모바일 편집 솔루션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태블릿과 스마트폰에 대해 서로 다른 줄 높이와 문자 간격을 지정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Elementor의 반응형 모드를 실행하려면 Elementor 패널 하단에 있는 작은 모바일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그런 다음 데스크톱, 태블릿 또는 모바일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 편집기는 이제 선택한 유형의 장치에서 페이지 또는 게시물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미리 봅니다. 웹사이트를 최적화한 후 Google PageSpeed ​​Insight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휴대기기에서 성능을 테스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Elementor 및 SEO: 자주 묻는 질문(FAQ)

이 시점에서 Elementor를 사용하여 SEO를 향상시키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Elementor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과 관련하여 가장 일반적인 질문 중 일부를 해결하는 데 잠시 시간을 할애하고 싶습니다.

Elementor는 SEO에 좋은가요?

Elementor와 같은 페이지 빌더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페이지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어 SEO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들을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할 수 있으며 이는 SEO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Rank Math 또는 Yoast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경우 Elementor 페이지 편집기에서 직접 SEO를 크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느리게 합니까?

Elementor는 가장 엄격한 코드 표준으로 작성된 가장 빠른 WordPress 웹 사이트 빌더 중 하나입니다. Elementor로 전환한 후 성능 문제가 발생하면 사이트가 잘못 구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Elementor의 SEO를 향상시키는 WordPress 플러그인은 무엇입니까?

SEO를 개선할 수 있는 WordPress 플러그인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Yoast SEO와 Rank Math를 적극 권장합니다. 두 플러그인 모두 Elementor와 통합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Elementor 편집기에서 직접 다양한 중요한 SEO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로 SEO 개선

SEO는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문서의 팁과 기술을 따르면 귀하의 사이트가 모든 검색 엔진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Elementor를 사용하면 기술 및 온페이지 SEO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Yoast SEO 및 Rank Math와 같은 인기 있는 SEO 플러그인과의 통합 덕분에 Elementor 편집기를 종료하지 않고도 웹사이트의 SEO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매력적이고 키워드가 풍부한 메타 설명 작성, 스키마 최적화, 탐색경로를 통해 Google이 사이트의 콘텐츠를 이해하도록 돕는 것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