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 좋아 – BLOGTOP10 :: airbnb 에어비앤비 할인 쿠폰


에어비앤비(airbnb) 할인 쿠폰(여행 크레딧) 안내입니다.

 

에어비앤비 첫 가입시 추천인을 통해 가입하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각각 할인쿠폰(여행 크레딧)이 지급됩니다.

 

한국 에어비앤비에 가입시, 가입자에게 약 3만원의 여행크레딧이 지급되며, 노르웨이 에어비앤비로 가입하면 약 5만원의 여행크레딧이  지급됩니다.

 

지급된 크레딧은 9만원 정도 이상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박에 5만원인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2박 이상 예약하면 크레딧 금액만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가입자의 경우, 페이스북이나 구글 계정 대신 새로운 이메일로 가입하세요.

 

이메일만 다르게 해서 가입하면, 할인 크레딧 적립됩니다.

 

회원 가입후 바로 메일함 들어가서 이메일 인증확인 하는 거 잊지 마시구요.

 

 

* 반드시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해야만 할인쿠폰(크레딧) 적립됩니다.

 

– 노르웨이 사이트 ( 할인률 높지만, 노르웨이어 때문에 약간 불편 )

https://www.airbnb.no/c/bb5629

 

– 한국 사이트 ( 크레딧 금액은 적지만, 편함 )

https://www.airbnb.co.kr/c/bb5629

 

 

* 한국인이 노르웨이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거나, 2개 이상의 계정을 만드는 경우 나중에 가입한 계정이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매번 여행 갈때마다 더 많은 할인을 위해 다른 이메일로 노르웨이 에어비앤비 가입 후 다녀옵니다. 이 경우, 거의 100% 계정이 차단되는데, 차단되는 시점이 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 시간 이후이므로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노르웨이 에어비앤비로 가입하거나 2개 이상의 계정을 만드시는 분들은 가입 직후 바로 크레딧 할인 받고 예약 및 결제 진행하세요. 계정 차단되더라도 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 시간 이후에 차단되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