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커먼즈 CC BY 동영상을 찾을 수 있는 웹사이트 1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이미지를 찾는 것도 어렵지만 자신의 것으로 합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동영상을 찾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실제로 저작권 보호 및 기타 규칙으로 인해 단순한 복사 및 붙여넣기만으로 공유할 수 없는 동영상이 많습니다. 그렇더라도 합법적으로 공유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비디오를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웹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VIMEO

비디오를 볼 때 가장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인 비메오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비디오도 제공합니다.

Vimeo에서 로열티 프리 동영상을 검색할 때 왼쪽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동영상 계획에 따라 적절한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Vimeo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가 부여된 여러 유형의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라이선스 유형에 대한 규칙을 확인하여 원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어떤 라이선스 유형이 필요한지 잘 모르겠다면 괜찮습니다. Vimeo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페이지에는 다양한 라이선스 유형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2. 픽사베이

믿거 나 말거나, 픽사베이 이미지만 있는 것이 아니라 동영상도 있습니다! 실제로 200만 개가 넘는 미디어 라이브러리에는 상당한 양의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픽사베이에서 콘텐츠를 검색할 때 전체 라이브러리를 검색하거나 보고 싶은 미디어 유형(예: 비디오)을 지정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비디오 결과 내에서 HD 또는 4K인지와 길이를 알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비디오를 볼 수도 있습니다.

픽사베이에서 다운로드한 모든 동영상은 상업적 목적과 비상업적 목적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라이센스 페이지 바로가기.

3. 비디보

Videvo 무료 스톡 비디오 영상의 또 다른 훌륭한 소스입니다. 500,000개가 넘는 스톡 푸티지 클립, 모션 그래픽, 비디오 템플릿, 스톡 음악 트랙 및 사운드 효과가 있어 간단한 검색으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Videvo에서 비디오를 검색할 때 해상도, 라이센스 유형, 클립 유형 또는 기간을 기준으로 결과를 필터링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원하는 경우 범주별로 정렬된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Videvo의 유료 서비스에 가입해야 하는 프리미엄 동영상도 있지만 무료 동영상도 많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동영상은 Creative Commons 지침을 충족하며 로열티가 없습니다.

4. Videezy

무료 HD 스톡 영상과 4K 비디오를 찾고 있다면, Videezy 를 추천합니다.

Videezy는 웹에서 가장 큰 비디오 커뮤니티 중 하나이며 거의 모든 요구 사항에 맞는 다양한 비디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SD, HD(720 또는 1080), Ultra HD 또는 4K로 비디오를 검색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비디오를 MP4 파일 또는 .MOV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deezy의 대부분의 비디오는 개인 및 상업적 용도로 라이선스가 부여되지만 다운로드하기 전에 개별 비디오에 대한 사용 권한을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Videezy의 비디오를 사용하는 경우 저작자 표시 요구 사항을 확인하고 웹 사이트에 저작자 표시를 추가하는 코딩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5. 커버

커버 사용자가 필요할 때 언제 어디서나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아름다운 무료 스톡 비디오 영상을 제공합니다.

Coverr의 홈페이지에서 미리 결정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하거나 선별된 컬렉션을 탐색하거나 페이지 상단에 나열된 카테고리를 살펴보고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원하는 동영상을 클릭하고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검색할 때 Coverr가 먼저 Shutterstock의 비디오 클립을 보여주므로 주의하십시오.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조금만 아래로 스크롤하면 원하는 무료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비드플레이

2010년부터 비드플레이 는 모든 사용자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로열티 프리 스톡 비디오 영상의 온라인 라이브러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매주 새로운 비디오가 추가되므로 필요한 다음 클립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마음에 드는 비디오를 찾으면 해당 비디오를 클릭하여 클립을 미리 보고 정확한 사양(시간, 해상도, 형식 등)을 확인하고 비디오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면 소셜 미디어나 웹사이트 등 원하는 곳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모든 Vidsplay 클립은 저작자를 포함하는 한 개인적 또는 상업적 목적으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클립을 특정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언제든지 “이용 약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믹스킷

믹스킷 스톡 비디오 클립 및 오디오 파일에서 다음 미디어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템플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도 모든 것이 무료이며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가 적용됩니다!

많은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동영상을 제공하지만 동영상을 자신의 것으로 편집하고 용도를 ​​변경할 수 있는 권한이 항상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Mixkit의 비디오 템플릿을 사용하면 템플릿을 다운로드한 다음 필요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템플릿은 Adobe Premiere Pro, Adobe After Effects, Apple Motion – Final Cut Pro 및 DaVinci Resolve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즉, 원하는 비디오 앱을 사용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면 문제 없습니다! Mixkit은 또한 간단히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는 완전한 비디오 클립을 제공합니다.

8. 마즈와이

Mazwai 거의 모든 목적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톡 비디오 푸티지”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일부 다른 사이트와 달리 Mazwai는 전문가가 사이트에 표시되는 동영상을 “직접 선택”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종종 사이트에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이지만 로열티가 없는 비디오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사이트는 두 가지 유형의 라이선스로 비디오를 제공하므로 다운로드한 비디오를 사용하기 전에 저작자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9. 유튜브

VIMEO처럼, 유튜브 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YouTube에는 사용자가 시청하고 경우에 따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동영상이 있습니다. 그러나 Vimeo 및 이 목록에 있는 다른 사이트와 달리 Creative Commons 비디오 목록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링크가 없습니다. 대신 검색 결과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비디오만 표시되도록 검색 결과를 필터링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검색어에 “,creativecommons”를 추가하여(예: “cats,creativecommons”)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비디오는 로열티가 없지만 YouTube에도 쉬운 다운로드 버튼이 없습니다.

10. Archive

Archive 대부분 보관된 미디어의 저장 사이트이며 비디오를 포함하여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가 있는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이 도구는 “오래된” 비디오로 간주되는 항목에 해당할 수 있는 항목을 원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내용에 대한 특별한 섹션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검색해야합니다.

선택한 동영상을 클릭하면 하단의 식별 정보에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센스 여부가 표시됩니다. 이것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으면 라이센스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고 계속 진행하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

1. 어떤 유형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비디오가 내 프로젝트에 적합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유형에는 총 6가지가 있으며 각각 공정 사용에 대한 고유한 규칙이 있습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다음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다양한 라이센스 유형 개인 계획에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2. 개인적인 용도라면 저작권 상태를 확인하지 않고 유튜브 영상을 그냥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유감스럽게도 YouTube에 게시된 모든 동영상에는 일종의 저작권 상태가 있습니다. 허가 없이 사용하기 전에 동영상이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또는 퍼블릭 도메인에 속하는지 항상 확인해야 합니다.

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동영상을 편집하여 내 것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항상 권한을 먼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대부분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동영상은 자신의 콘텐츠로 편집하거나 리믹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믹스 버전을 게시할 때 동영상과 함께 나열된 저작자 표시 규칙을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