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꼭 가봐야 할 10대 여행지

2023년에 우리와 함께 흥미진진한 목적지를 발견하세요. 이탈리아 북부의 아름다운 호수에서 안달루시아의 무어식 건축물에 이르기까지 유럽에는 여러분이 발견할 수 있는 풍부한 문화 및 역사적 장소가 있습니다. 유럽과 그 밖의 지역에서 가장 상징적인 강을 따라 항해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는 2023년은 일생일대의 여행을 떠나 멀리 있거나 이국적인 목적지를 발견하고 싶은 해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목록을 모았습니다. 

1. 이탈리아

가이드 이탈리아 휴일

이탈리아는 계속해서 즐거움을 선사하며 몇 번을 방문하더라도 항상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이탈리아 투어 모든 사람의 취향에 맞게. 방문하다 우리 중 하나의 아름다운 호숫가 마을 가르다 호수 휴일.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호수는 멋진 도시인 베니스와 베로나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완벽한 기점입니다. 긴장을 풀다 꼬모 호수로의 휴가 Bernina Express에서 관광 열차 여행을 하면서 이탈리아 알프스의 즐거움을 탐험하세요. 티달콤한 향이 나는 레몬 그로브, 극적인 해변 절벽 소렌토로의 휴가. 소렌토에서 우리는 카프리(Capri), 폼페이(Pompeii)로 여행을 떠나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로 중 하나인 아말피 해안(Amalfi Coast)을 경험할 것입니다.

2. 스페인

가이드 테네리페 휴가

우리는 스페인에서 다양한 휴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광스러운 스페인 날씨를 원하거나 스페인의 문화, 요리, 예술 및 역사를 경험하고 싶든 상관없습니다. 테네리페 휴일 제공하다 완벽한 탈출; 그것은 태양, 화산 풍경 및 환상적인 해변을 결합합니다. 테네리페에는 테이데 산(Mount Teide)과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도시인 라 라구나(La Laguna) 등 다양한 여행지가 있습니다. 우리에 안달루시아의 휴일발견하다 스페인에서 가장 활기찬 지역 중 하나인 Loja의 매력적이고 진정한 안달루시아 마을에 머물면서 Cordoba, Seville 및 La Alhambra로 당일 여행을 즐기십시오.

3. 캐나다

밴프 호수 가이드 투어

우리에 캐나다 공휴일로키 산맥의 장엄한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나이아가라의 급한 물에서 물보라를 느끼고, 밴쿠버, 토론토, 몬트리올, 퀘벡과 같은 활기찬 도시에서 친절하고 다양한 문화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4. 포르투갈

알가르베 공휴일

멋진 도시 포르투에서 알가르베의 아름다운 해변에 이르기까지 포르투갈에는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습니다. 알가르베의 휴일 유럽에서 가장 인기 있고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멋진 해변과 연중 햇살. 그러나이 놀라운 포르투갈 해안에는 훨씬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매혹적인 문화와 역사, 매력적인 도시와 마을, 훌륭한 요리로 가득한 지역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변에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포르투갈 공휴일. 우리의 경험 Estoril & 리스본 해안 투어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 동화 같은 성과 궁전으로 유명한 신트라 마을, 중세 오비두스, 전통 어촌 마을인 나자레를 발견하게 됩니다.

5. 인도

가이드 인도 투어

우리에 인도 휴일, 우리는 아그라의 타지마할에서 라자스탄의 앰버 요새에 이르기까지 많은 건축학적 경이로움에 경이로움과 문화적 즐거움을 발견할 것입니다. 인도는 또한 ‘핑크 시티’인 자이푸르와 우다이푸르, ‘동양의 베니스’, 피촐라 호수 주변에 건설된 놀라운 도시와 같은 활기차고 역사적인 도시들로 가득합니다.

6. 크로아티아

가이드 크로아티아 휴가로 두브로브니크 방문

조지 버나드 쇼(George Bernard Shaw)는 유명한 말을 했습니다.지상 낙원을 찾는 사람은 두브로브니크에서 찾아야 합니다.” 우리의 선택 찾아보기 크로아티아 공휴일우리의 제안으로 시작; 두브로브니크로의 휴가, 방어벽과 빨간 지붕 건물로 유명한 16세기 도시를 훌륭하게 보존하고 있습니다. 의 매력을 경험해보세요 크로아티아의 아드리아 해안, Trieste 만과 Kvarner 만 사이에 위치한 매우 아름다운 지역. 구불구불한 녹색 언덕은 울창한 계곡과 반짝이는 바다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언덕 위에는 작은 마을이 있습니다. 매력적인 마을과 크로아티아에서 가장 매력적인 해안 도시인 Pula, Rovinj 및 Poreč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7. 몰타

가이드 몰타 투어

몰타는 유럽에서 가장 작은 나라 중 하나임에도 불구하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아주 많습니다. 우리의 몰타의 휴일 역사, 문화, 황금빛 모래사장, 멋진 날씨가 어우러진 매혹적인 곳입니다. 우리 여행에서 우리는 매혹적인 수도 발레타, 중세 Mdina, 세 도시 및 인근 Gozo 섬을 발견할 것입니다. 드웨즈라(Dwejra)의 아름다운 ‘내해(Inland Sea)’, 숨막히는 전경을 자랑하는 일칼라 벨베데레(il-Qala Belvedere) 마을, 빅토리아(Victoria)의 시타델(Citadel), 선사시대 간티자(Ggantija) 사원에 감탄해보세요.

8. 이집트

이집트 가이드 투어

이집트는 고대 문명의 기념물과 사원으로 수세기 동안 여행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발견 이집트에서 방문하는 최고의 장소 장엄한 나일강을 따라 크루즈를 즐기십시오. 우리의 휴가는 그랜드 이집트 박물관(Grand Egypt Museum)과 칸 엘 칼릴리 바자르(Khan El Khalili Bazaar)를 방문할 웅장한 도시 카이로에서 시작됩니다. 물론, 아니오 이집트 휴일 완전할 것이다 기자의 피라미드와 대스핑크스를 보지 않고. 그런 다음 나일강을 따라 크루즈를 타고 호루스 신전, 왕가의 계곡, 하이 댐, 카르나크 신전, 룩소르 신전과 같은 다양한 여행에서 역사적인 보석을 발견하게 됩니다.

9. 몬테네그로

가이드 몬테네그로 휴가

작은 나라 몬테네그로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 흥미로운 역사, 풍부한 문화, 피요르드까지! 바이런 경은 “행성이 탄생했을 때 육지와 바다의 가장 아름다운 만남은 몬테네그로 해안이었을 것입니다.” 우리의 놀라운 나라를 경험하십시오 몬테네그로 휴일.

10. 남아프리카공화국

남아공 휴가 때 볼더스 비치 방문

Rainbow Nation은 방문하기에 환상적인 나라입니다. 남아프리카 탐험, 가든 루트의 자연 보호 구역에 있는 멋진 풍경, 동식물. Kariega Game Reserve에서 Safari 드라이브를 타고 “Big Five”를 검색하십시오.

2023년에는 10개의 목적지를 선정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목적지에서 발견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선택은 귀하의 몫이며 25년 이상의 호기심 많은 사람들을 위한 휴가 만들기 경험을 바탕으로 여행 부서를 통해 귀하의 휴가가 순조롭게 진행되고 안심하고 예약하고 여행할 수 있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찾기 완벽한 휴가 목적지 그리고 2023년에 갈 수 있는 곳을 선택하는 데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한 경우, 우리 팀은 2023년에 당신의 발견 탐구에 가장 적합한 곳이 어디인지에 대한 통찰력과 세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