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행도시 완결(네이버 웹툰 완결작 추천 BEST 5)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한 평행도시는 익스트림 스포츠인 야마카시 혹은 파쿠르라고 불리는 스포츠를 소재로한 판타지 좀비 아포칼립스 장르의 웹툰입니다. 평행도시를 포함한 마스크걸, 적월의 나라, 헬58, 더복서, 총 5가지의 작품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웹툰

국내 최대 플랫폼인 네이버에서 서비스하는 웹툰 플랫폼입니다. 국내에서 가장많은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네이버 웹툰은 정식연재, 도전만화, 베스트 도전과 같이 웹툰 작가와 독자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네이버 웹툰 완결작

네이버 웹툰 완결작의 경우 무료로 볼 수 있는 웹툰, 24시간 마다 무료, 유료 3가지의 경우로 완결 웹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5가지 작품의 경우 최근 완결이 된 평행도시와 헬58의 경우 무료, 마스크걸과 더복서의 경우는 24시간 마다 무료, 마지막으로 적월의 나라는 유료로 작품관람이 가능합니다.

  1. 평행도시 (무료)
  2. 헬58 (무료)
  3. 마스크걸 (24시간 마다 무료)
  4. 더복서 (24시간 마다 무료)
  5. 적월의 나라 (유료)

평행도시를 시작으로 각 웹툰에 대한 간략한 소개 및 작화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평행도시

어느날 갑자기 실종 되어버린 친구 정우가 살아 돌아왔다. 이전과는 조금 다른 정우에게 이질감을 느낀 주인공인 민현은 의문점을 갖게 된다. 그렇게 어느 날 갑자기 민현에게 찾아온 알 수 없는 두통과 주변에서 일어나는 의문의 사건들 민현은 혼란에 빠지게 된다.

평소 자신이 알던 이웃이 아닌 마치 다른사람이 된 것 같은 이웃들과 정우, 그렇게 민현은 모두에게 공통적인 이상함을 느끼고 급기야 자신의 도플갱어인 D를 만나게 된다. 그렇게 D를 만난 민현은 원래의 D가 살던 곳으로 워프를 하게 되고, 그렇게 자신이 살던 세계와 같지만 다른 곳에 떨어진 민현은 원래 살던 곳으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파쿠르가 특기인 주인공이 장기인 파쿠르를 통해 좀비때를 헤쳐나가며 진행하는 스토리는 제법 볼거리를 제공하며, 제법 여러가지의 소재가 뒤섞인 웹툰이지만 하나로 잘 합쳐진 요근래 보기힘든 잘 만들어진 웹툰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소 인기가 있던 작품은 아니지만 숨은 보석이라고 생각하는 평행도시를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적월의 나라

초능력물인 적월의 나라입니다. 동네의 그냥 흔한 순경이었던 주인공은 적월이라 불리우는 초능력 집단의 말단 간부에게 조롱을 당하는 동료의 모습을 참을 수 없음에 적월에게 대항하게 됩니다. 그렇게 일반인인줄 알았던 주인공은 초능력 글리아를 각성하게 되며 이때 마주한 적월의 똘마니 간부와 평생의 숙적이자 라이벌이 되며 적월에 대항하는 초능력자로 키워지게 됩니다.

적월에 대항했던 과거의 인물들을 모아 적월에 대항하려 한 의문의 박사는 주인공의 몸에서 채취한 특수한 글리아를 통해 과거 적월의 총수에게 끝까지 대항한 4대악인들을 전성기 시절의 모습으로 되돌리고, 그렇게 주인공은 4대악인을 스승으로 두며 적월의 총수인 신영우를 처단하고 합니다. 총 54화의 회차로 완결된 적월의 나라는 한 호흡에 볼 수 있는 좋은 회차로 가볍게 보기 좋은 액션 장르의 웹툰으로 추천드립니다.

마스크걸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드라마로 방영을 시작한 마스크걸입니다. 외모지상주의인 현실을 외면한 주인공은 가면뒤에 숨어 자신의 끼를 발산하며 하루를 보내는 평범한 직장인이었습니다.

그렇게 그녀는 자신의 존재를 숨긴채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우연히 그를 알아본 한 사내로 인해 돌이킬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장르는 스릴러로 변신하게 됩니다. 최근 현실에서도 만연하고 있는 외모지상주의를 강하게 비판한듯한 웹툰 마스크걸, 넷플릭스 드라마화 또한 성공적인 작품으로 웹툰 원작을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헬58

약육강식의 섬 헬58에서 벌어지는 권력다툼과 암투, 그리고 배신. 아무런 배경도 타이틀도 없던 주인공 서민은 과연 지옥의 섬 헬58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지? 과연 그는 지옥같은 섬을 탈출하여 바깥으로 나갈 수 있을지에 대한 내용을 그린 웹툰 헬 58입니다.

단순히 죄를 지어 모이게 된 줄만 알았던 그들은 사실 어떠한 조직의 계획 아래 철저히 계산된 움직임으로 하나 둘 모이게 되었던 것이었다. 등급으로 나뉘어진 섬 헬58에서 가장 약체로 분류된 주인공이 각성을 통해 섬의 주인이 되고 섬을 탈출하기 까지의 여정을 그린 웹툰으로 정말 잘 만들어진 아직 저평가된 웹툰으로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더복서

스포츠 장르이자 먼치킨 장르인 더복서입니다. 감정이 없는 듯한 신기한 소년 K는 복싱계의 전설적인 트레이너의 눈에 들며 그와 함께 세계제패를 위해 복싱계로 진출하게 됩니다.

빠른시간안에 천부적인 재능을 앞세워 상대를 제압하는 K의 강함과, 비정상적인 광기와도 같은 집착을 보이는 트레이너의 숨은 과거가 잘 어우러진 웹툰 더복서. 완결이 된지 벌써 1년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회자가 되고 있는 숨은 명작 더복서 입니다. 24시간 마다 무료로 회차가 풀리고 있기 때문에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꼭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웹툰 신작소개

네이버 웹툰 신작소개 입니다. 웹툰 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수많은 웹툰이 매일매일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오늘 추천드릴 작품은 두가지 작품으로 제가 직접 보고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1. 킬러베드로
  2. 이상형

첫번째로는 김정현 / 임리나 작가님의 킬러 베드로 입니다. 전설의 킬러 베드로가 시간이 흘러 노화를 맞이해 죽임을 당하는 순간 가장 화려한 전성기 시절의 젊은날로 돌아가게 되는 웹툰입니다. 회춘한 킬러 베드로의 화려한 액션신이 볼만한 웹툰으로 추천드립니다.

두번째로는 배사과 작가님의 이상형입니다. 전작인 어글리 피플즈, 장난감 모두 신선한 소재와 비교적 보기 힘든 스토리의 보는 내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배사과님의 신작 이상형입니다. 이상형을 만들어 준 기계를 손에 얻게 되는 주인공과 연인 민주와의 이야기 이상형. 현재 4화까지 연재되었으며 배사과 님의 작품인 만큼 매회차 집중해서 봐야하는 작품입니다.

마치며

네이버의 경우 유독 학원폭력과 같은 내용의 웹툰이 주장르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지만 평행도시와 같은 작품 또한 충분히 매력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또한 많은 웹툰 작품들이 드라마로 만들어져 큰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평행도시 또한 드라마로 제작이 된다면 훌륭한 작품이 탄생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웹툰 정보에 대해 신작, 완결 가리지 않고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평행도시를 포함한 네이버 웹툰 완결작 BEST 5를 마치며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urce link